What's New

내부 컨텐츠 추가

App Description

만족스런 야구장 데이트를 위한
야구 좀 아는 여자친구를 사귀고 싶다면
그녀와 함께 취향 공감!


콩깍지가 벗겨지는 시기, 야구장으로 가자!
이제 막 100일이 지난 P군과 J양. 슬슬 마법의 콩깍지도 벗겨지고 만날 똑같은 데이트도 지겹다. 뭔가 탈출구가 없을까?
‘그래 야구장으로 가자! ‘
야구장 데이트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야구장은 야구라는 스포츠가 펼쳐지는 공간이라는 것 말고도 먹거리, 응원, 키스타임 등 그 자체로 필수 데이트 코스가 되었다.
드라마틱한 스포츠와 가슴 설레는 로맨스가 공존하는 야구장. 이곳에서 ‘뭔가 좀 아는’ 남자친구가 되고 싶다면 카드북 내 여자친구에게 들려주는 야구 룰로 만족스런 데이트를 위한 예습을 하자!

본격 스토리텔링 스포츠 백서, 만족스런 경기장 데이트를 위한 필수품
“꼭 우리 이야기 같은 스토리, 쏙쏙 박히는 야구 상식, 깨알 같은 데이트 정보. 이쯤 되면 야구장 데이트 완전 정복 백서라 할 만하다”
이 앱에는 야구 무지녀 J양과 야구광 P군이 등장한다. 두 주인공이 야구장 데이트를 준비하는 과정과 야구를 관람하면서 벌어지는 야구 관련 상식들이 유쾌하게 담겨 있다. 톡톡 튀는 대사에 인필드 플라이, 보크 상황 등 애매한 야구 규칙을 정리한 Tip까지. 야구장 가는 버스 안 30분 투자로 바라보는 여자친구의 눈빛이 변하게 될 것이다.

*손 안의 모든 지식 신개념 앱북 카드북!
바쁜 현대인. 책은 귀찮고, 음악도 지겹다면 이제 카드북을 만나자. 카드북이란 말 그대로 여러 장의 카드가 모여 이루어진 신개념 앱북이다. 스마트 폰 화면 크기에 최적화된 카드에 동영상, 컬러 이미지, 글이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고 원하는 지식을 쌓을 수 있다.

귀엽고 깜찍한 일러스트
야구장 먹거리, 데이트 정보, 야구장 등에 관한 사진
술술 읽히는 스토리에 족집게 야구 팁까지!
임기양
스포츠를 좋아하는 남자를 좋아하는 전천후 글쟁이. 다방면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글을 쓰며 살고 있다. 승부사를 좋아하는 탓에 월드컵과 올림픽, 주요 리그에는 밤낮을 불태우는 열혈 'just' 스포츠 시청자. 사람과 사람의 관계는 오로지 '공감'으로 통한다는 굳건한 믿음하에 스포츠와 남녀관계의 연결고리를 분주히 찾고 있다. 저서 그 사람 좋아하니?, 남과 다른 나; 잇걸, 여자직장인잔혹사, 이토록 매력적인 내가 왜 혼자일까? 등이 있다.


■ 기획 제작 – ㈜북이십일
북이십일은 설득의 심리학,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생각버리기 연습, 마법천자문, 모질게 토익 등을 출간한 대한민국 최고의 출판그룹 입니다.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종이를 넘어 디지털로 대한민국 지식 발전을 선도 중입니다.
- 북이십일 홈페이지 book21.com
- 북이십일 트위터 @21cbook
- 북이십일 페이스북 /book21
- 문의 이메일 [email protected]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내 여자친구에게 들려주는 스포츠룰 야구 screenshot 1 내 여자친구에게 들려주는 스포츠룰 야구 screenshot 2 내 여자친구에게 들려주는 스포츠룰 야구 screenshot 3 내 여자친구에게 들려주는 스포츠룰 야구 screenshot 4

App Changes

  • August 05,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