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 version 1.2
- 오타 수정
- 프로그램 동작 오류 수정

* version 1.1
- iOS 4.0이상 실행 가능
- 본문에 하이퍼링크 적용
- 단락 사이에 개행 삽입

App Description

★ "Mr.X의 작업의 바이블" 발매기념 특별세일! 도서출간에 앞선 선행발매 특가! ($11.99-> $0.99)
☆ 남의 남자친구라도 빼앗을 수 있는 놀라운 유혹의 기술을 100% 공개하였습니다!
☆ 이 시대를 살아가는 대한민국의 여성이라면 반드시 읽어야하는 필독서입니다!

----------------------------------------------------------------

★ 남의 남자친구조차 순식간에 빼앗을 수 있는 놀라운 기술을 알려드립니다

- 본 어플리케이션은 대한민국의 유일무이한 「남성의 속마음에 대한 보고서」로,
아이리스 연애연구단이 다년간 연구한 결과를 토대로 만든 살아있는 「백과사전」입니다.
- 국내 최고의 연애컨설팅 전문가그룹인 아이리스 연애연구단이 연애, 바람, 섹스에 이르기까지
남성에 대한 심리와 행태를 철저히 연구, 분석하여 남성을 유혹하기 위한 실전 노하우만을 엄선,
적나라하게 기술하였습니다.
- 남의 남자친구를 빼앗기 위한 목적만이 아니라, 한 남자를 진심으로 이해하고 사랑할 수 있는
세련되고 스마트한 연애의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어디서부터 어떻게 연애를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는 분
- 자신의 연애활동을 보다 의욕적으로 전개하고 싶은 분
- 남자를 유혹하는 방법을 완전히 마스터하고 싶은 분
- 친구(지인)의 남자친구를 내 것으로 만들고 싶은 분
- 남자친구를 성적(性的)으로 완전히 정복하고 싶은 분
- 자신의 성적 매력을 한층 더 어필하고 싶은 분
- 미팅, 소개팅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연출하고 싶은 분
- 야한 옷을 입어도 남자친구가 관심을 가져주지 않는 분
- 남자에게 어필하는 패션 아이템을 연구하고 싶은 분
- 바람끼 많은 남자친구가 있어서 머리가 아픈 분
- 남자친구나 남편의 바람끼를 원천봉쇄하고 싶은 분


★ 이런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제1단계 : 자기 자신에 대한 다짐과 각오 (Lesson#01~#05)
- 제2단계 : 남자라는 동물에 대해 연구 (Lesson#06~#15)
- 제3단계 : 남자를 유혹하기 위한 세부지침 (Lesson#16~#25)
- 제4단계 : 확실한 내 남자로 만들기 (섹스편) (Lesson#26~#35)
- 제5단계 : 확실한 내 남자로 만들기 (일상편) (Lesson#36~#45)
- 부록편 : 남자를 매료시키는 필살기 특강 (Item#01~#15)


★ 주의사항 (구매전 반드시 읽어주세요)

- 본 어플리케이션에는 강도높은 수준의 성적인 묘사나 성행위에 대한 설명이 등장합니다.
- 미성년자는 구매할 수 없는 성인용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미성년자의 구매를 엄격히 금합니다.
- 남성의 경우, 본 어플리케이션의 내용으로 인해 불쾌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구매를 자제해 주세요.


★ 다음 버전 업데이트 예고

- 필살기 특강의 각 아이템에 대한 활용예를 일러스트로 소개할 예정입니다.
- 남자를 유혹하는 필살 아이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 아이리스 연애연구단에 질문할 수 있는 게시판(Q&A)을 신설, 운영할 예정입니다.


※ 본 어플리케이션의 내용 중 잘못된 부분이나 개선했으면 하는 사항이 있으시면 [email protected]으로 메일주세요.

※ 중복해서 결제된 경우는 고객님의 카드가 사용가능한 카드인지에 대한 유효성 검사를 하는 과정에서 발생되는 것으로, 몇일 후에 반드시 결제가 취소됩니다.
최종적으로는 어플금액만큼만 결제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남의 남자친구를 빼앗는 방법 -남자를 매료시키는 60가지 비법- screenshot 1 남의 남자친구를 빼앗는 방법 -남자를 매료시키는 60가지 비법- screenshot 2 남의 남자친구를 빼앗는 방법 -남자를 매료시키는 60가지 비법- screenshot 3 남의 남자친구를 빼앗는 방법 -남자를 매료시키는 60가지 비법- screenshot 4 남의 남자친구를 빼앗는 방법 -남자를 매료시키는 60가지 비법- screenshot 5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남의 남자친구를 빼앗는 방법 -남자를 매료시키는 60가지 비법- screenshot 6 남의 남자친구를 빼앗는 방법 -남자를 매료시키는 60가지 비법- screenshot 7 남의 남자친구를 빼앗는 방법 -남자를 매료시키는 60가지 비법- screenshot 8 남의 남자친구를 빼앗는 방법 -남자를 매료시키는 60가지 비법- screenshot 9 남의 남자친구를 빼앗는 방법 -남자를 매료시키는 60가지 비법- screenshot 10

App Changes

  • June 14,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