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아이폰 5 스크린 대응

App Description

"내 마음을 그림으로 표현 할 수 있다면..."

카카오 스토리와 카카오톡에 있는, 나의 감정을 표현 할 수 있는 작은 말풍선이 있습니다.
현재 나의 감정, 혹은 오늘의 날씨, 혹은 먹고싶은 것, 이 모든것들을 글이 아닌 센스있는 그림으로 표현하면 어떨까요??
또, 채팅 배경화면으로 아기자기한 손그림은 어떠세요??
:D

[사용방법]
1. 원하는 스타일의 대표이미지를 선택합니다.
2. 3개의 이미지가 세트입니다.(카카오톡 프로필용/카카오 스토리용/ 카카오톡 채팅 배경화면용)
3. 선택하셨으면 상단에 노란색으로 4개의 버튼중에서 가장 오른쪽에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앨범에 가시면 이미지들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5. 저장된 이미지를 카카오톡과 카카오 스토리를 실행해서 설정해주면 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매주 이미지가 업데이트 됩니다.
이미지는 모두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그림들입니다.
(app을 따로 업데이트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니 어플을 실행하고 확인하시면 되요! 지금!! ^.^)
+ + + + + + + + + + + + + + + + + + + + + + + + +



손그림으로 카톡과 카카오 스토리를 동시에 꾸밀 수 있게 세트로 묶어서 만들었습니다.
(3가지 이미지를 꼭 세트로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센스있게 사용해보세요.^^)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카톡 이미지 - 예쁜 프로필 이미지 screenshot 1 카톡 이미지 - 예쁜 프로필 이미지 screenshot 2 카톡 이미지 - 예쁜 프로필 이미지 screenshot 3 카톡 이미지 - 예쁜 프로필 이미지 screenshot 4 카톡 이미지 - 예쁜 프로필 이미지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07,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