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UI improvements

App Description

★★★ 추석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
8.31(금)~10.10(수) 까지!


이벤트1)$2.99->$0.99 : 70% 파격 할인 판매!
이벤트2) 리뷰 작성시 어린이 도서 "영어동화" 책 증정!
리뷰작성후 닉네임과 집 주소를 [email protected] 메일로 보내주세요.
모든분께 '영어동화' 도서를 증정해 드립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 화제의 아이즐 CD그림책, 베스트 도서에 빛나는 『자장노래』 드디어 앱 출시!

아이즐도서의 CD그림책에는 현직 유치원 선생님들이 직접 고른, 실제 교육현장에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들을 담았습니다.

그 중 『자장노래』는 우리 자장가와 세계 자장가 26곡이 소개되어 있으며, 현재까지 5만부 이상이 판매 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자연 악기로만 연주 된 최고의 음악!

『자장노래』에 삽입된 모든 곡은 기계음이 아닌, 자연 악기로만 연주되어 우수한 품질의 음악을 제공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아름다운 음악을 들음으로써 정서적 안정뿐만 아니라 청각과 음감이 발달하게 됩니다.


★ 우리 아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 ‘자장가’

- 자장가는 흔히 “노래로 부르는 시(詩)”라고 합니다.
때문에 자장가를 반복해서 듣고 자란 아이들은 언어 능력이 빨리 발달하게 됩니다.

- 자장가는 아이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줍니다.
엄마가 아이를 품에 안고 들려주는 자장가는 심장 박동 소리와 함께 아이의 정서를 안정시키고 두뇌 발달에도 좋은 영향을 줍니다.

- 자장가는 “밝고 건강한 아이”로 자라는 데 도움을 줍니다.
사랑이 담긴 엄마의 자장가와 스킨쉽으로 아이는 자신이 사랑받고 있음을 느끼며, 긍정적이며 자신감 있는 성격이 됩니다.

- 자장가의 본래 목적은 “편안한 잠”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아이가 크게 울며 보채더라도 등이나 엉덩이를 토닥이며 나지막한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 주면 아이는 자연스럽게 자연스럽게 잠이 들게 됩니다.


★★★ 엄마가 자장가를 직접 불러 줄 수 없거나, 우리 아이에게 좋은 자장가를 들려주고 싶다면
『자장노래』 App 을 만나 보세요.

-------------------------------------------------------

[『자장노래』 App만의 특징]

1) 노래 듣기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아이에게 『자장노래』를 들려주세요.

2) 노래 부르기
따라 부르기, 녹음하기 : 아이와 함께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불러보세요. 엄마 목소리로 녹음된 자장가를 아이에게 직접 들려줄 수도 있습니다.
맞벌이 부모처럼 매일 자장가를 불러주기 힘든 부모님들에게 적극 추천 합니다.

3) 악기놀이
탬버린, 작은북, 심벌즈 등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며 아이의 리듬감을 키워주세요.

=================================
APP 문의: [email protected] / [email protected]


출판: 배움, 즐거움, 삶의 풍요로움을 창조하는 문화 기업 Mirae-N (주) 미래엔
(www.mirae-n.com)

개발: “톡톡톡, 내 손안의 놀라운 학습 경험” Waterbear Soft inc.
(www.waterbear.co.kr)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자장노래 1 screenshot 1 자장노래 1 screenshot 2 자장노래 1 screenshot 3 자장노래 1 screenshot 4 자장노래 1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10,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