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 키즈 카테고리 추가

App Description

- 교육 카테고리 유료앱 1위에 랭크! (2012/03/18~04/10)
- 3주 동안 교육 카테고리 유료앱 Top 5에 랭크! (2012/03~04)
- 전체 유료앱 12위에 랭크! (2012/03/20)


CJ 자연 관찰 시리즈! “장수풍뎅이”
2012년, 장수풍뎅이의 새로운 발견!

장수풍뎅이는 어떤 환경에서 살며, 무엇을 먹고 자랄까요? 장수풍뎅이의 애벌레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이제 막 자연에 대해 호기심을 갖기 시작한 우리 아이들에게 장수풍뎅이 애플리케이션은 재미있고 유익한 친구가 될 것입니다.
책으로 읽고 머리로만 이해하는 자연 관찰이 아닌, 손끝에서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장수풍뎅이를 관찰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져 보세요!

==========
장수풍뎅이는?
==========


[생생한 3D 이미지]
사진, 세밀화 등의 평면적인 이미지를 벗어나 실감 나는 3D 형태로, 보다 실제에 가까운 장수풍뎅이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이리저리 움직이며, 다양한 각도에서 장수풍뎅이의 모습을 관찰해 보세요.

[능동적인 자연 관찰]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닌, 학습자가 참여하는 능동적인 생태 학습!
장수풍뎅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생명 존중과 자연 친화를 이해하고, 자연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인터랙션과 액티비티]
간단한 터치와 조작으로 움직임을 유도하고, 대결 활동을 해 보면서 더욱 흥미롭게 장수풍뎅이를 관찰하고 이해할 수 있어요. 또한 재미있는 퀴즈 활동을 통해 학습한 내용을 확인하고 정리할 수 있답니다.

[동영상 정보]
있는 그대로의 실감 나는 동영상 자료를 통해 생생한 자연 관찰 학습이 가능하며, 더욱 흥미롭게 장수풍뎅이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CJ에듀케이션즈 스토리
최고의 즐거움은 배우는 즐거움입니다.
CJ에듀케이션즈는 무엇이든 보고 듣고 만지고 말하고 싶어하는 아이의 마음으로 교육을 만듭니다.
언제나 아이의 생각과 행복이 먼저인 전문가의 눈으로 교육을 만듭니다.
CJ에듀케이션즈는 아이의 손끝에서 생각이 자라는, 건강한 디지털 교육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장수풍뎅이 screenshot 1 장수풍뎅이 screenshot 2 장수풍뎅이 screenshot 3 장수풍뎅이 screenshot 4 장수풍뎅이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04,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