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사용자리뷰중★★★★★★★
기업홍보나 개인사업홍보를 하고 싶지만 구체적인 방법에 답답함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이 책은 훌륭한 조언자가 되어줄것이다.
정말 단 기간에 읽은 책이다. 정말로 재밌고 SNS에 대한 이해가 바로 가는 그런 책이었다.

"직장인을 위한 SNS 달인이 되는 방법! 

『SNS 천재가 된 홍대리』는 SNS를 전혀 모르던 홍 대리가 소셜마케팅의 1인자로 거듭나기까지 이야기를 소설 형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책이다. 우리나라 실제 직장인들의 난이도와 현실에 맞춰 구성된 이 책은 소셜 콘텐츠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고, 또 어떻게 전파해야 이슈를 만들 수 있는지 기업과 개인 입장에서 단계별로 설명한다. 또한 SNS를 위한 네이밍부터 글쓰기, 확산을 위한 활용에 이르기까지 중간마다 수록되어 있는 ‘핵심 가이드라인’은 실제 바로 활용이 가능하다.

SNS는 기업문화에도 많은 변화를 불러왔다. 수직적 관계였던 조직 문화를 수평적 문화로 바꾸고, 소비자와 실시간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소통할 수 있다. 이런 SNS를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은 부담스러웠던 광고비용을 1/10정도로 감소시킨다. 이처럼 SNS를 통해 영향력을 발휘하거나 눈에 보이는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소셜 환경에 맞는 콘텐츠를 만들어 내는 것이 중요하다. 저자는 이러한 소셜 콘텐츠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고, 또 어떻게 전파해야 이슈를 만들 수 있는지 기업과 개인 입장에서 단계별로 설명한다.

책에 등장하는 멘토 ‘미아’는 실제 저자의 캐릭터를 바탕으로 재구성된 인물이다. 저자는 2008년부터 정부의 대표 블로그 ‘정책공감’을 운영 대행하며 4개월 만에 100만 명의 방문자 수를 기록했으며 이후 국토해양부, 서울시와 한국인언론진흥회관 등 기관 블로그뿐 아니라 제너시스템즈, 한화그룹, CJ 등 국내 내로라는 기업 블로그까지 SNS 컨설팅을 운영,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기관의 블로그를 운영대행하며 직접 겪은 이야기와 실전에서 부딪혔던 문제들, 그리고 그들이 가장 고민스러워 하는 문제들을 책에 고스란히 녹여냈다.

포도트리 홈페이지 : www.podotree.com
포도트리 페이스북 : facebook.com/podotree
포도트리 트위터 : @podotree

다산북스 홈페이지 : www.dasanbooks.com
다산북스 트위터 : @dasan_books"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SNS 천재가 된 홍대리 for iPhone screenshot 1 SNS 천재가 된 홍대리 for iPhone screenshot 2 SNS 천재가 된 홍대리 for iPhone screenshot 3 SNS 천재가 된 홍대리 for iPhone screenshot 4

App Changes

  • June 03,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