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화면 오류 수정하였습니다.
-오타 수정하였습니다.

App Description

★ 파워블로거 '혁이 삼촌'의 오감 에세이
★ 내 손안의 수목원- 아름다운 꽃과 나무, 성우의 음성이 전하는 따뜻한 메세지
★ 자연이 들려주는 삶의 경이로움과 지혜를 통한 감성 충전

바위보다 단단해진 풀처럼, 서둘지 않고 피는 꽃처럼
내 안 어딘가 살고 있을 바람과 흙, 꽃과 나무의 이야기로 건조해진 내 마음을 촉촉하게 적신다!
버스에서, 지하철에서, 길거리에서, 공원에서, 침대에서,그 어떤 공간에서도 아침수목원과 함께라면 귀와 눈이 즐거워지고 마음은 평온해집니다.
자연이 들려주는 삶의 경이로움과 인생의 지혜를 통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요?

♥ 숲의 질서에서 삶의 질서를 발견하다.
꽃들도 우리와 같은 지구 생명체로, 다른 생명들과 어깨를 부딪혀가며 열심히 살아간다. 그래서 그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는 우리들의 모습과 살이 닿아 있다. 나의 이야기가 아닌 그들의 이야기에서 나를 발견할 수 있다.
‘척박한 땅의 꽃이 더 향기롭다’는 말이 있다. 로키산맥 해발 3천 미터의 매서운 추위 속에서 바이올린 나무는 곧게 자라지 못하고 무릎을 꿇고 있는 모습으로 자라난다. 그 모습은 마치 시련을 견뎌내고 있는 수도자의 모습 같다. 세계에서 가장 공명 있는 명품 바이올린은 오직 이 나무로만 만들어진다고 한다.
우리의 인생도 바이올린 나무를 닮았다. 무릎 꿇고 있는 모습으로 몸을 웅크린 채 살아가지만 그 안에는 저마다 가장 아름다운 소리를 만들어낼 수 있는 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악기가 들어 있다. 그저 바라보기만 했던 자연의 삶을 들여다보면 그 안에도 수많은 사연과 살아가는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 기능 설명
1. 성우가 직접 읽어주는 맞춤형 콘텐츠, 배경음악과 함께 제공되는 오디오북
2. 총 40개의 에세이, 40장의 카드에 담았다. 넘겨보는 재미가 있는 카드북 기능
3. 나만의 카드, 나만의 수목원을 만들자! 좋아하는 내용만 꼽아보는 즐겨찾기 기능

■ 저자 소개
이동혁
야생화 사진가 겸 풀꽃나무 칼럼니스트. 생태안내자로 활동하며 숲해설가들을 교육하고 있고, ‘생명의 숲’ 회원이자 ‘한국식물분류학회’ 학술회원으로 있다. 2008년에는 중앙일보에[혁이삼촌의 꽃따라기(記)]를 연재했고, 지금도 그의 블로그 ‘혁이삼촌의 풀꽃나무 일기’에서 들과 산을 누비며 오감으로 소개하는 다양한 풀꽃나무 소식을 만날 수 있다.《아침 수목원》은 그의 열 번째 책으로 자연과 함께 해온 오랜 시간 동안 꽃을 따라 걸어간 길, 그곳에서 발견한 삶의 지혜가 담겨 있다.
■ 기획 제작 ㈜북이십일
북이십일은 《설득의 심리학》《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생각버리기 연습》《마법천자문》《모질게 토익》 등을 출간한 대한민국 최고의 출판그룹 입니다.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종이를 넘어 디지털로 대한민국 지식 발전을 선도 중입니다.
- 북이십일 홈페이지 book21.com
- 북이십일 트위터 @21cbook
- 북이십일 페이스북 /book21
- 고객센터
이메일 : [email protected]
◎이 앱이 제공하는 컨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는 (주)북이십일에 있습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아침수목원 screenshot 1 아침수목원 screenshot 2 아침수목원 screenshot 3 아침수목원 screenshot 4 아침수목원 screenshot 5

App Changes

  • August 06,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