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아이콘 변경

App Description

* "이문열, 이희재 만화 삼국지" 10권 전집 할인 판매 합니다.
$19.99 -> $12.99

* 3GS 와 4G 아이폰의 해상도 차이로 3GS 버젼의 아이폰 이용 고객께서는 약간의 글자 흐림현상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 3GS 아이폰 이용고객께서는 화면을 확대하여 읽어주세요.

"이문열, 이희재 만화 삼국지"

[이문열, 이희재 만화 삼국지] 애플리케이션 출시!
5백만 부 이상 판매된 "만화 삼국지" 가 앱으로 다시 태어났다!
동양의 지혜가 담긴 고전을 만화로 쉽고 재미있게!

"이문열, 이희재 만화 삼국지"는,
-국내 역사만화의 대표주자, "만화 삼국지"
"만화 삼국지" 는 우리 시대 최고의 고전인 이문열 평역의 "삼국지" 를 바탕으로, 만화 작가 이희재가 영웅호걸들의 활약을 재창조한 역사 만화 시리즈입니다. 두 거장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 책은 발간 당시부터 독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이미 오프라인에서 5백만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입니다.

- 아빠보다 아이가 더 잘 아는 "삼국지"
이제 10년의 세월을 넘어 "만화 삼국지" 가 아이패드 앱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이번 앱은 "만화 삼국지" 를 아이패드에 구현해 유비, 관우, 장비, 조조, 손권, 제갈공명, 조자룡 등 수 많은 영웅호걸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역사가 손 안에서 펼쳐집니다. 장엄한 역사가 주는 감동에 만화적 상상력을 덧붙인 "만화 삼국지" 애플리케이션은 아이패드를 부모와 자녀 모두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 21세기의 새로운 고전 "만화 삼국지"를 손 안에서 스마트하게!
삼국지는 오랜 세월 동안 수많은 사람들에게 읽혔던 손꼽히는 고전이자 영웅호걸들의 큰 뜻과 지혜를 배울 수 있는 최고의 텍스트입니다. 이제 앱으로 쉽고 재미있게 영웅들을 만나 보세요!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전집 모바일 이문열, 이희재 만화삼국지 screenshot 1 전집 모바일 이문열, 이희재 만화삼국지 screenshot 2 전집 모바일 이문열, 이희재 만화삼국지 screenshot 3 전집 모바일 이문열, 이희재 만화삼국지 screenshot 4 전집 모바일 이문열, 이희재 만화삼국지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05,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