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저자/출판원] 정보센터출판국

일본에서 450만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시리즈 [여행의 유비사시 회화집]의 한국 안드로이드판 어플리케이션이 알맞은 가격에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한국에서 스페인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회화집이며, 본문내 문장이나 단어를 터치하면 네이티브가 발음하는 스페인어를 들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보여주고 손가락을 가르키는것만으로 통하는, 신개념의 회화집입니다.


★편리한 음성수록.
화면을 터치하면 네이티브발음을 몇번이고 반복해서 들을수 있습니다.
★상황별로 사용할수 있는 회화가 담뿍!
인사부터 식사,쇼핑,트러블 발생까지…. 스페인어 전 21개의 상황, 약 1300문장이 수록되어져 있습니다.
★간단하고 귀여운 일러스트수록
간단하고 귀여운 일러스트로 빠르게 단어나 문장을 찾는것이 가능하여 여행지에서의 회화를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화면의 확대.축소가 자유자재
손가락 두 개로 화면을 움직이는 것만으로 화면의 확대.축소가 가능합니다.

기본표현에서부터 어려운표현까지, 실제회화에서 바로 사용할수 있는 형태로 개제되어 있으므로 문법을 잘 몰라도 스페인어를 마스터하고 발음할수 있습니다. 급한 여행이나 출장, 유학전에 스페인어를 공부하려고 할때의 첫걸음이나 실용적인 어휘를 늘리고 싶을 때등등 여러가지 상황에 도움이 됩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한번 다운로드하면 별도의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해외에서 사용하실 때에도 통신요금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 시리즈의 다른나라 여행회화집을 검색하실 때에는, [손가락]으로 검색해 주십시오. (수시로 신제품을 출시 중입니다!)

※음성이 나오지 않는 등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는 어플리케이션을 언인스톨하신뒤, 다시 한번 인스톨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같은 아이디일 경우 추가 요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목차】
1.공항에서 호텔
2.인사
3.주의를 끌다
4.마을구경
5.교통수단
6.숫자
7.시간
8.월일과 연월
9.쇼핑
10.패션
11.시장
12.식사
13.요리와 술
14.메인요리
15.디저트와 카페
16.자기소개
17.가족
18.병과 몸
19.병원과 약국
20.트러블
21.연락처 묻기

★같은 시리즈 [태국].[미국].[중국].[일본].[프랑스],[이탈리아]도 함께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指さし会話」「YUBISASHI」는 정보센터 출판국의 등록상표입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손가락으로 통하는 스페인어 touch&talk screenshot 1 손가락으로 통하는 스페인어 touch&talk screenshot 2 손가락으로 통하는 스페인어 touch&talk screenshot 3 손가락으로 통하는 스페인어 touch&talk screenshot 4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손가락으로 통하는 스페인어 touch&talk screenshot 5 손가락으로 통하는 스페인어 touch&talk screenshot 6 손가락으로 통하는 스페인어 touch&talk screenshot 7 손가락으로 통하는 스페인어 touch&talk screenshot 8

App Changes

  • June 14, 2014 Initial release
  • April 16, 2015 Price decrease: $6.99 -> $5.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