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20만부 돌파기념 100만원 리뷰대회가 진행중입니다!!(3/12~4/13)
http://blog.naver.com/nextwave7/152785057-----------------------------

★ 앱북 미리보기 공개!!
앱북도 미리보고 구매하세요:)
http://hbooks.co.kr/new/pds/event/손자병법_미리보기pdf.pdf


★ 2011년 7월 출간 이후 장기 베스트셀러 기록 중!
★ 아이패드 전자책에서만 볼 수 있는 강상구 기자의 상세설명 인터뷰 수록!
★ 시골의사 박경철, 삼성 이인용 부사장, 행정안전부 맹형규 장관, 경제경영전문가 공병호 박사, 영화배우 이준기의 ‘국군방송’ 강력추천 도서!
★ ‘손자병법’을 읽으며 ‘삼국사기’까지 맛볼 수 있는 유일한 책!


● 책소개
‘정치와 경영의 바이블’이라 할 수 있는 손자병법을 통해 인생과 경영의 지혜를 한 수 가르쳐주는 책. 무엇보다 저자는 ‘마흔’이라는 나이에 다시 읽어본 손자병법에서 새로운 철학을 하나 건져올려 보여주고 있다. 40년이라는 시간 동안 고전의 한 구절, 한 구절을 몸소 체험하면서 느낀 공감과 성찰을 통해 ‘손자병법’ 가르침의 밑바닥에는 경쟁자를 나와 함께 살아가는 동반자로 인정하는 철학이 숨어 있음을 가르쳐준다.
특히 이 책은 손자병법을 조직생활과 일상에 적용하라는 흔한 자기계발 식이 아니라, 실제 생활에서 느꼈던 점들을 소신 있게 발언하는 저자의 화법을 통해 책을 실용서로 읽어가는 데 충분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처럼 손자병법을 통해 자기 나름의 방식으로 마흔의 의미를 풀어내고 있는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인생과 경영의 지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 본문 중에서
우리가 사는 세상은 경쟁으로 얽혀 있다. 수많은 사람들이 어울려 사는 경쟁사회는 춘추전국사회를 닮았다. 나 혼자 수많은 사람들을 상대할 수는 없다. 누군가와 협력해야 한다. 동시에 누군가의 배신도 잊으면 안 된다. 더욱 잊어서는 안 될 사실은 경쟁자들도 나와 함께 사회를 만들어가는 구성원이라는 사실이다. 때로는 내가 이기기 위해 경쟁자들을 무너뜨리지만, 그들도 나와 더불어 사는 사람이다.
《손자병법》 은 싸움의 기술을 가르친다. 그 가르침에는 ‘싸움의 기본은 속임수’라는 치사한 내용도 있다. 그러나 그 가르침의 밑바닥에는 경쟁자를 나와 함께 살아가는 동반자로 인정하는 철학이 숨어 있다. 우리는 늘 표면을 보느라 내면을 놓친다. 현상에 집착해 본질을 보지 못한다. 겉으로 보면 《손자병법》 은 ‘싸움의 기술’이다. 그러나 그 속은 ‘서로에 대한 존중’이다. 오늘날 우리가 손자에게서 배울 것은 겉이 아니라 속이다.

● 저자 소개 _ 강상구
MBN에서 15년 동안 기자생활을 하며 청와대를 비롯한 주요 출입처를 거쳤으며, 현재는 TV조선 정치부 차장으로 정당팀을 이끌고 있다. 옛날 이야기, 사람 사는 이야기를 좋아해서 고전과 역사 읽기를 즐긴다. 딱딱한 고전을 읽기 편하게 재해석하고 다시 쓰는 데서 보람을 찾는다. 경기고등학교와 연세대학교를 졸업했다. MBN ‘정치&이슈’를 직접 진행했으며, KBS1 라디오 〈안녕하십니까 홍지명입니다〉와 KBS2 라디오〈박경철의 경제포커스〉에서 매일 아침 뉴스 브리핑을 했다. 저서로는 《미토노믹스: 그리스 신화로 읽는 경제 이야기》가 있다.


제작 : 흐름출판사
개발 : 이지스퍼블리싱(주)
문의메일 : [email protected]
문의전화 : 02-325-4944
트위터 : @NextWave_pub
홈페이지 : www.hbooks.co.kr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마흔에 읽는 손자병법 Padbook screenshot 1 마흔에 읽는 손자병법 Padbook screenshot 2 마흔에 읽는 손자병법 Padbook screenshot 3 마흔에 읽는 손자병법 Padbook screenshot 4 마흔에 읽는 손자병법 Padbook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14, 2014 Initial release

Other Apps From JUNG YEUN YOU

강남 부자들 돈의 배반 시크릿 카드 for your life 흐름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