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iOS7 녹음 관련 버그 수정

App Description

★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 아이패드 App으로 업그레이드 되다.
★ iPhone App 앱스토어 8주 연속 전체 1위!
★ '2011 앱 어워드 코리아'에서 Best 25 App 및 교육 분야 우수 App 선정!


이 App의 기반이 된 책 는 역사가 아주 깊은 책입니다. 1945년 출간된 뒤 40개 국 이상에서 출판된 이 책은 60여 년 이상 꾸준히 사랑 받으며 성경 다음으로 많이 팔린 영어책,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영어책이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100만권 이상 판매되며 베스트 셀러의 기록을 바꿔놓았습니다. 한글 해석 없이 그림으로만 영어를 이해할 수 있도록 꾸민 이 학습 방법의 가장 큰 장점은 공부법이 단순하다는 점입니다. 그림 책 보듯이 가벼운 마음으로 그림과 영어를 보기만 하면 됩니다. 한두 번 정도만 봐도 자연스럽게 단어, 문법, 말하기 등이 한꺼번에 해결되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 App은 영어학습에 대한 여러분의 고민들을 단번에 해결해줄것입니다!


[English Re★start Reading for iPad App만의 특징]

▶▶ 학습하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영어책 의 내용 그대로를 아이패드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한글이 전혀 없지만 단순한 그림과 문장을 보다보면 영어를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음성 재생과 메모 기능을 통해 더욱 재밌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앞에서 익혔던 내용들 중 다시 복습하고 싶은 페이지만 따로 모아볼 수 있습니다. 그림을 보면서 처음부터 문장을 꼼꼼히 읽어보세요.

▶ 필기 기능
- 눈으로만 보는 학습은 이제 그만, 직접 손글씨로 영어문장을 써 보거나 그림을 그리면서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고 나만의 영어책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듣고, 녹음하고 체크한다.
- App만의 특징을 살려 더욱 쉽게 네이티브 발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 녹음해보고 체크해보면서 확실한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학습 스케쥴
- 권장 학습 스케쥴을 제시합니다.
- 하루 학습 분량을 가이드해주며 나만의 스케쥴을 설정하면 지루하지 않게 영어를 끝장낼 수 있습니다.


----------------------
제작: NEWRUN
개발: Waterbear Soft inc.
트위터: @_Re_start / @waterbearsoft
홈페이지: www.newrunbook.co.kr / www.waterbear.co.kr
* 스마트 러닝 가이드 스마투스에 소개되었습니다.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English ReStart Reading for iPad screenshot 1 English ReStart Reading for iPad screenshot 2 English ReStart Reading for iPad screenshot 3 English ReStart Reading for iPad screenshot 4 English ReStart Reading for iPad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10,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