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 Language Support (English)
- Youtube Integration
- Supports Portrait Mode

App Description

## Some features are only available in Korea ##

내 MP3에 더해지는 기분좋은 플러스! 벅스 Track+!

Track+는 아이패드 기본 음악 애플리케이션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채워줍니다. 자동 앨범커버, 실시간 가사는 물론이고, 아티스트의 다른 앨범 정보까지 한 눈에 볼 수있습니다. 자동 선곡 기능으로 벅스가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220만곡 이상의 다양한 음악도 한번에 들을 수 있습니다.

기능 소개

## 1.1 버전의 깜짝 놀랄 신기능! ##

깜짝 놀랄 신기능:

- 이젠 Track+를 세로로도 볼 수 있습니다! 세로 view 추가.
- 재생중인 노래의 Youtube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지금 재생 중" 화면의 바로가기가 추가되었습니다.

▹ Did you Know? : 내 라이브러리 속에 있는 깨알같은 정보를 모아 보여줍니다. 최근에 들은 곡, 들은 지 오래된 곡은 물론, 장르별, 아티스트별, 키워드별로도 추천해 드립니다. Did you Know?는 기분 좋은 재발견이 될 것입니다.

▹ 앨범 커버 찾아주기 : 가지고 있는 음악 파일의 정보로 벅스에서 제공하는 고화질의 앨범 커버를 자동으로 찾아 보여줍니다. 이젠 귀찮게 메타데이터를 정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자동으로 검색된 정보가 맞지 않다면, 맞는 정보로 바꿔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 실시간 가사 기능 : Track+는 일반 가사는 물론, 실시간 가사*까지 자동으로 검색해 보여줍니다. 음악에 맞추어 가사가 표시되어 노래 연습할 때에도 안성맞춤입니다.

▹ 앨범 더 보기 : 재생 중인 노래의 아티스트가 낸 다른 앨범들을 보여주고, 소개 글은 물론 앨범의 수록곡도 들어볼 수 있습니다**.

▹ 자동 선곡 : 똑똑한 벅스가 마음에 드는 곡을 쏙쏙 추천해줍니다. 최근 들은 곡, 지금 듣고 있는 곡과 어울리는 노래들을 들어보세요**.

* 실시간 가사가 없는 경우, 일반 가사를 보여줍니다.
** 음악 감상을 위해서는 아이패드에 최신 버전의 벅스 애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듣기이용권을 사용중인 경우 전곡듣기가 가능하며, 이용권이 없을 경우 1분 듣기가 가능합니다.

App Screen Shots

(click to enlarge)

App Changes

November 30, -0001 Initial Release

Other Apps From NEOWIZ Internet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