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 만세력 관련된 버그가 수정 되었습니다.
- 야자시, 균시차 보정과 관련된 옵션이 제공됩니다.
- 만세력 화면에서 태어난 시각도 표시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App Description

가장 정확한 [프라임 사주의 달인]!

[프라임 사주의 달인]의 특징
1) 한국 서머타임을 반영하였습니다.
2) 경도 127.5도를 표준시의 기준으로 했던 기간을 반영하였습니다.
3) 계절에 따른 실제 태양시와 표준태양시의 균시차를 보정하였습니다.(설정에서 변경가능)
4) 자시부터 다음 날짜 넘김/자정부터 다음 날짜넘김을 선택할 수 있게 했습니다.(설정에서 변경가능)

사주전문가에게 꼭 필요한 앱이 되도록 열심히 만들겠습니다.감사합니다.
일반 고객님들은 [프라임 사주 2012] 또는 [프라임 운세]를 다운 받아 주세요

-시간 오류에 관해-
해시인데 술시로 표기된다, 묘시인데 인시로 표기된다는 고객분은 해당 년월일이 써머타임기간으로 한시간 차이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점점 역학에 관심이 많아지는 시점에서 만세력이 역학을 이용하는 사람에게 필수 도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프라임 사주의 달인]은 쉽고 편리하며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만세력 앱입니다.

절기의 변화는 만세력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프라임 사주의 달인]은 한국천문기상에 기준하였기에 가장 한국적인 만세력이라 볼 수 있습니다.

[프라임 사주의 달인]의 특징은?
전문 역학인들이 쓸 수 있도록 사용자를 저장하고 메모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깜박할 수 있는 공망에 대해서도 표기를 하고 있습니다. 또 초보자를 위하여 오행의 색상과 십신을 표기 하여 보기 쉽게 만든 것이 특징입니다.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하며 파란계통의 색을 사용하여 눈의 피로를 덜어줍니다

또한 12운성과 지장간은 번잡하고 불필요한 사람들을 위하여 처음부터 기록하지 않았음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프라임 사주의 달인 screenshot 1 프라임 사주의 달인 screenshot 2 프라임 사주의 달인 screenshot 3 프라임 사주의 달인 screenshot 4

App Changes

  • June 12, 2014 Initial release

Other Apps From Nemodigm Inc.

프라임 월별운세 11월 프라임 월별운세 2월 프라임 월별운세 4월 프라임 사주/궁합/별자리 운세 프라임 월별운세 1월 프라임 월별운세 3월 프라임 월별운세 2013 10월 프라임 월별운세 12월 프라임 월별운세 6월 よしこの絵本 프라임 월별운세 5월 프라임 월별운세 2013 9월 프라임 신 토정비결 天使の予言 오늘의 운세 - 프라임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