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Bug fixed

App Description

<인체에서 살아남기> Lite 버전 어플리케이션 출시!



★ 전 세계 2,000만 독자가 선택한 과학학습만화, 살아남기 시리즈!

★ 시리즈의 첫 번째 어플리케이션, <인체에서 살아남기> 1권 출시!

★ 세계가 주목하는 검증 받은 콘텐츠

- 2010년 교육과학기술부 인증 우수과학도서 선정!

- 일본 아마존 아동 부문 4주간 1위!



살아남기 시리즈의 첫 번째 어플리케이션, <인체에서 살아남기> 1권이 출시되었습니다. 살아남기 시리즈는 극한 상황에 놓인 주인공들이 살아남는 과정을 통해 그 안에 숨어 있는 과학적 원리를 배우는 대표적인 학습만화 시리즈입니다. 일본, 중국, 대만 등 전 세계 2,000만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살아남기 시리즈를 아이패드에서 만나보세요.



히포크라테스호를 타고 펼치는 서바이벌 짱 지오의 인체 대탐험

호기심 많은 말썽꾸러기 지오와 자신이 발명한 인체 탐사선을 자랑하고 싶던 괴짜 뇌 박사는 히포크라테스호에 시험 탑승했다가 그만, 굶주린 피피에게 삼켜지고 맙니다. 과연 이들 앞에는 어떤 일이 펼쳐질까요? 피피의 몸속으로 들어간 지오와 뇌 박사의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에 빠져 들다보면 어느새 인체의 구조와 원리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습니다.



직접 넘기고 흔들고 움직이다보면, 과학 더 이상 어렵지 않아!

이번 어플리케이션은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인터렉션 기능을 더해 더욱 실감나고 재미있게 과학 원리를 접할 수 있습니다. 작은창자의 운동, 식도로 음식이 지나가는 과정 등 인체에 대한 정보를 움직이는 화면을 통해 생생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를 이용한 매칭게임과 직소퍼즐게임 등 부록까지 알차게 구성했습니다. <인체에서 살아남기> 어플리케이션으로 서바이벌 짱 지오와 함께 흥미진진한 몸속 탐험을 떠나세요!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만화 인체에서 살아남기 Lite screenshot 1 만화 인체에서 살아남기 Lite screenshot 2 만화 인체에서 살아남기 Lite screenshot 3 만화 인체에서 살아남기 Lite screenshot 4

App Changes

  • June 17,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