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 Change to "Food & Drink" category.

App Description

똑똑한 조리도구 암웨이 퀸을 요리앱으로 여러분과 만납니다!

퀸으로 요리하기 앱은 암웨이의 조리도구 [퀸] 으로 만드는 요리책 [퀸으로 요리하기]의 애플리케이션 버전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퀸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간편 요리를 준비할 수 있답니다.

퀸 전문 요리연구가인 김진영선생님께서 보여주시는 마술같은 요리를 만나보세요. 다섯가지 나물을 한 번에 만들고 독특한 향의 오향장육과 담백한 인절미를 함께 만들어내는 퀸의 마술같은 요리법이 이 앱 안에 가득합니다.

누구에게나 퀸의 매력을 쉽게 보여줄 수 있는 퀸으로 요리하기 앱을 만나보세요.

★퀸으로요리하기의 특징★
* 모든요리를 無스트리밍 방식의 동영상으로 수록하여 언제어디서든 기다림 없이 쉽게 영상을 볼 수 있으므로 최고의 퀸으로 요리를 할 수 있다.

* 모든 요리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할 수 있다.
(퀸으로 요리하다 궁금하신 부분의 질문이나 나만의 팁을 많은 유저들과 공유할 수 있다)

* 반찬부터 손님초대요리, 디저트까지 모든요리를 보고 배우고 요리할 수 있다.

[동영상은 아이패드를 가로로 돌리시면 볼 수 있습니다]

■ 제휴 & 광고문의
앱스톤 : 02-501-0120
[email protected]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Cooking with the Queen screenshot 1 Cooking with the Queen screenshot 2 Cooking with the Queen screenshot 3 Cooking with the Queen screenshot 4 Cooking with the Queen screenshot 5

App Changes

  • August 05,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