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사용자 조종 인터페이스를 강화하였습니다

App Description

상품 : 중국어 표준어 보통화 발성 학습기(단어집) 
출품인 : 미스터 천陈, Jason(미국에서 졸업, 학사 학위 취득, M.Sc) 

-- 주 강사는 중국 정부에서 인가한 보통화 교육 자격 증서를 획득한 여교사로써 경험이 풍부하고 순수하고 정확한 중국 보통화 발음을 합니다.

-- 1500개의 중국어 단어가 있으며 각각 다음처럼 분류되어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지 편하게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⑴ 신체 ⑵ 음식 ⑶ 음료 ⑷ 과일 ⑸ 채소 ⑹ 해산물 ⑺ 동물 ⑻ 인물 ⑼ 관계 ⑽ 느낌 ⑾ 가구 ⑿ 액세서리

-- 많은 보통화를 배우고 있거나 배워서 어느 정도의 수준에 올라간 사람들 모두 보통화를 유창하게 말하고 정확하게 발음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제일 큰 이유는 보통화에 대한 기본적인 발음 기초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발음이 정확하지 않은 것입니다. 그러므로 (보통화 발성 학습기)에는 70개의 제일 기본적인 보통화 발음이 있으며, 이 70개의 기본 발음은 학습자가 꼭 익히고 숙달되어야 하는 것으로써 확실히 익히게 되면 보통화의 기본 발음의 기초를 확실하게 다지게 되며, 보통화를 학습할 때 조금의 노력으로도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순조롭게 학습할 수 있게 됩니다.

-- 이 1500개의 중국어 단어는 자주 사용되며 일상생활에서 맞닥뜨리게 되는 단어들로써 중국어를 배우는 사람들이 꼭 익혀야 하는 단어들입니다. 이 중국어 단어들은 학습자들이 좋은 중국어 기초를 세울 수 있게 도와 줄 것입니다.

-- 중국어 단어의 보통화 병음을 같이 병기함으로써 학습자가 더 쉽고 정확한 보통화 발음을 할 수 있게 도와 줍니다.

-- 번체자와 간체자를 같이 보여줌으로써 학습자는 동시에 간체자와 번체자를 익힐 수 있습니다.

-- 찾기 기능이 있어서 간체자나 번체자 또는 한국어 단어를 입력하면 빠르고 쉽게 이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1500개의 중국어 단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연습 기능이 있어서 학습자가 자신의 학습진도와 능력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매번 연습하는 문제는 컴퓨터가 임의로 선택해 내는 것이기 때문에 매 번 연습하는 내용이 다릅니다. 학습자는 어느 특정한 분류의 내용을 연습할 수도 있고 컴퓨터가 정하는 모든 부류의 어느 것이든지 연습할 수 있습니다.

-- 기존에 보통화를 얼마만큼 배웠는지에 관계없이 모두에게 다 유용합니다.

-- 학생들과 여러 연령대의 보통화를 배우려는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 보통화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도 매우 유용하여서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 보통화 회화나 단어 발음 및 쓰기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중국어 표준어 보통화 발성 학습기(단어집) -- I Speak Putonghua screenshot 1 중국어 표준어 보통화 발성 학습기(단어집) -- I Speak Putonghua screenshot 2 중국어 표준어 보통화 발성 학습기(단어집) -- I Speak Putonghua screenshot 3 중국어 표준어 보통화 발성 학습기(단어집) -- I Speak Putonghua screenshot 4 중국어 표준어 보통화 발성 학습기(단어집) -- I Speak Putonghua screenshot 5

App Changes

  • November 09, 2016 Initial release
  • December 21, 2016 New version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