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 디자인 및 오탈자 수정

App Description

★ 앱스토어 '독서의 계절, 가을에 읽기 좋은 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심리학이 청춘에게 묻다』(정철상, 라이온북스)의 앱북입니다. (종이책 가격: 13,000원).

■ 책 소개
1등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에서 ‘청춘’답게 살아가는 법! 심리학이 청춘에게 던지는 와글와글 질문들과 파워블로거 대학교수 ‘따뜻한 카리스마’의 쿨한 해법!
대학 강단에서 자기이해와 진로탐색을 가르치는 인재개발전문가 정철상 교수의 20대를 위한 자기이해 심리학 가이드. 저자는 수많은 20대들을 만났던 경험을 토대로 20대가 정신적으로 ‘어른아이’에 머물 수밖에 없는 이유는 자신에 대한 깊은 이해가 결여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지적한다. ‘나는 누구인지, 나는 무엇을 하고 싶은지, 나는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근본적인 질문에 먼저 답하지 않고는 아무리 거창한 꿈도 판타지로 끝날 뿐이라는 것!

힘든 게 당연한 거야, 그러니 무릎 꿇지 마!
수많은 선택과 현실의 장벽 사이에서 좌충우돌하는 20대 청춘들에게 대학, 스펙, 취업, 사랑, 독립, 우울 등 청춘의 고민들에 대한 유쾌한 입담을 통해 좁은 우물에 머물러 있던 이해와 지식을 더 큰 세상으로 확장시켜 힘을 기르는 법, ‘살기 어려운 세상’에서 강인한 어른으로 성장하는 새로운 청춘 지도를 제시한다.

■ 저자 소개: 정철상
어린 시절 버려진 버스에서 살 만큼 가난했다. 학교 성적은 바닥권이었다. 끼니 챙기기도 어려운 생활에 대학 입학은 꿈도 못 꿨다. 스무 살 때 봉제 직공이 되었다가 부모님 고집으로 겨우 야간대학교에 진학했다.
제대 후 취업을 위해 공부에 매달렸으나 300여 곳에 지원했다가 모조리 탈락했다. 겨우 입사한 첫 직장에서도 2년 만에 해고당했다. 이후 무역, 엔지니어링, 해외영업, 기술영업, 인터넷 등 30여 가지 직업을 거치면서 이때의 경험을 토대로 국내 1위의 커리어코치가 되었다. 현 인재개발 연구소 대표이자 나사렛대학교 진로개발 겸임교수, 커리어코치협회 부회장으로서 전국 대학, 기업, 기관 등 연평균 200여 회 강연 활동을 하며 다양한 학생들과 직장인들, 기업 임원들을 만나가고 있다. ‘따뜻한 카리스마’라는 이름으로 월 15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정철상의 커리어노트(www.careernote.co.kr)"를 운영하면서 Daum 선정 책 블로거 1위, 2009년 대한민국 100대 블로거에 선정되었다.


◎ 이 앱이 제공하는 컨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는 라이온북스에 있습니다.
◎ 이 앱은 "소장하고 싶은 전자책, 북잼"에서 제작되었습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심리학이 청춘에게 묻다 screenshot 1 심리학이 청춘에게 묻다 screenshot 2 심리학이 청춘에게 묻다 screenshot 3 심리학이 청춘에게 묻다 screenshot 4 심리학이 청춘에게 묻다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11,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