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 FacebookAPI 최신버전 적용
- 옵션 폰트색 저장안되는 문제 수정

App Description

* 천지인 메모는 한국표준 천지인 입력 방식을 적용한 I-phone용 메모장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천지인 메모로 작성하신 메모 내용을 SMS, MMS, E-mail, twitter, facebook, evernote, 카카오톡 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천지인 입력 방식으로 아이폰에서도 즐거운 경험을 누리십시오.

* 네오패드 천지인 입력 방식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탈옥’없이 I-phone에서도 더욱 새롭고 스마트해진 천지인 한글입력방식을 SMS및 MMS, E-mail,다양한 SNS서비스(twitter, facebook, evernote, 카카오톡)와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기존의 천지인 입력방식을 혁신한 천지인 한글입력 방식입니다.(발명특허) ‘안녕’과 ‘아령’의 입력을 시스템이 구분하고 ‘한글날이무슨날’ 입력에서도 바른 입력을 골라내는 영리한 시스템입니다.
3. 터치 입력 방식의 스마트폰에서 더욱 최적화된 한글입력 방식을 제공합니다. 즉 텝(Tap) 또는 슬라이드(Slide)방식의 천지인 입력 방식을 제공하므로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천지인 한글모드 선택]
(1) Tap방식
ㄱ->ㅋ->ㄲ 처럼 다중키입력(multi tap)에 의해서 선택 입력됩니다. ‘안녕’처럼 앞음절, 뒤음절 자음 사이에 시간차 입력을 의식하지 않고 연속입력해도 ‘아령’이 아닌 ‘안녕’이 선택 입력됩니다. ‘smart dictionary’가 내장되어 있어, 빈도 높은 단어가 먼저 선택됩니다.
만일 ‘안녕’이 아니라 ‘아령’을 입력하시려면 조그만 창이 나타날 때 ‘아령’을 선택입력 하세요. 이후에는 ‘아령’이 ‘안녕’보다 먼저 출력됩니다.
(2) Slide방식
한 키 위에 복수자음을 키의 위, 아래로 슬라이드 하면 각각 경자음과 격자음으로 입력됩니다. 익숙해지면 빠르고, 바른 스마트 한글입력이 가능해집니다.

* 이용방법

(1) SMS및 MMS, E-mail, SNS서비스(twitter, facebook, evernote, 카카오톡)에 글(메모) 작성을 원하시면 천지인홀릭의 아이콘을 눌러 ‘+’버튼을 누르십시오.
(2) 새로운 메모장이 천지인 키패드와 함께 열립니다. 이 메모장에서 글을 작성하십시오.
(3) 글 작성이 끝나고, 완료 버튼을 누르면 하단에 키보드 출력을 막는 버튼, 메모글 삭제 버튼,메세지 전송 버튼(SMS및 MMS, E-mail, twitter ,facebook, evernote, 카카오톡),페이지 이동 버튼이 차례대로 나타나게 되어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메시지 전송버튼은 메모장의 글 작성을 끝냄과 동시에 제공합니다. 전송할 수 있는 리스트(SMS및 MMS, E-mail, twitter ,facebook, evernote, 카카오톡)를 출력하므로 원하시는 서비스를 고르시면 작성한 글이 해당서비스에 옮겨집니다. clipboard버튼은 메모장을 복사하는 기능이 있어 다른 어플리케이션에도 쉽게 붙일 수 있습니다.
(4) 삭제 버튼은 상기 작성한 메모장의 글을 삭제합니다.
(5) 페이지 이동 버튼은 상기 작성한 메모장의 페이지 이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6) 작성한 메모장은 메모 리스트 하단의 좌측 버튼을 이용하여 가로 또는 세로 화면으로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7) 메모 리스트 하단 우측 버튼을 클릭하면 환경설정을 들어갈 수 있고, 글자크기, 글자색, 기능키의 위치, 키눌림 소리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점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주)네오패드
mail : [email protected]
tel : 02)2026-4171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천지인메모 - sms,sns 메모장 서비스 screenshot 1 천지인메모 - sms,sns 메모장 서비스 screenshot 2 천지인메모 - sms,sns 메모장 서비스 screenshot 3 천지인메모 - sms,sns 메모장 서비스 screenshot 4 천지인메모 - sms,sns 메모장 서비스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07, 2014 Initial release

Other Apps From Neopad co.,ltd.

당신의 생각은? 광고 포털 広告ポータル 엔팅 NeopadEnglishInput Neopad Hinglish & Hin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