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bug fix

App Description

집중력 향상! 즐거운 만국기 외우기!

- 모든 학습의 기초인 집중력 향상
- 뇌의 정보 분류, 정리 능력 향상
- 암기력 향상
- 패턴 학습
- 한글 낱글자 학습
- 대륙별로 분류되어 있고 수도정보가 포함되어 있어 상식을 키우는데 도움됩니다.
- 게임과 같은 구성으로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어요.


전 세계 각 나라의 국기를 외우다 보면 집중력이 향상됩니다. 집중력은 모든 학습의 가장 기본이 됩니다. 유아, 어린이 들의 한글의 낱글자 학습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가정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만국기 블록이나 카드등을 이용하여 만국기를 외우는 놀이를 해보셨나요? 경험해보신 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아이들의 집중력과 암기력은 우리가 기대하는것 이상으로 어른보다도 훨씬 우월합니다.

만국기를 외우는것 은 단순히 외우는것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각 나라의 국기를 보면 모양과 색이 다릅니다. 이것들을 외우는 과정에서 각 국기마다 다른 특징적인 문양과 색을 캐치하고 그 안에서 스스로 패턴들을 만들거나 발견하게됩니다. 이것은 집중력 향상에 매우 큰 도움이 되고 정보를 머리속에 분류하고 정리하는 훈련이 끊임없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빨리 기억하고 오래 기억할수 있는 학습의 기본이 다져지는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아, 어린이, 청소년 모두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기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만국기 휘날리며 FREE screenshot 1 만국기 휘날리며 FREE screenshot 2 만국기 휘날리며 FREE screenshot 3

App Changes

  • July 22, 2011 Initial release
  • April 20, 2012 New version 4.7.2
  • May 02, 2012 New version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