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 컨텐츠 오류 수정

App Description

★ 앱스토어 최고의 영어회화 패턴학습 App!
★ 10일치 컨텐츠 무료 업데이트 완료!


[ 왜 이런 어플이 아직 없었을까요? ]

EBS FM 라디오 대표 프로그램 [EBSlang 포켓 ENGLISH]가 App으로 탄생했습니다.
발음 연습-패턴 학습-문제 풀기-패턴송으로 이어지는 최고의 구성!

이제 영어 회화를 단지 상황별 대화를 암기하는 것이 아닌 패턴 학습을 통해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 학습 대상
지하철, 버스 등 이동 시간이 많고, 영어 수준이 초급인 20~30대 대학생, 직장인 대상!
모바일 학습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생활 속의 간편한 학습이 가능합니다.

* 학습 목표
엄선된 패턴 문장을 통해 쉬운 문장에서부터 어려운 문장에까지 단계적으로 영어를 학습합니다.
반복 학습을 유도함으로써 하루 20개의 문장을 필수적으로 암기하게되며 패턴송을 활용하여 문장 암기를 도와드립니다.

* 학습 구성
일일 회화 / 총 30 일 학습 (150패턴, 600개 문장) 초급 회화를 주제별로 분류하여 제시


[ EBS 포켓 잉글리시 학습 방법 ]

* 발음 연습
Day별로 1문장씩 제공되는 Tongue Twister를 연습하여 당신의 굳은 혀를 풀어보세요. 느리게/보통/빠르게 버튼을 터치하여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발음 연습을 충분히 한 이후에는 녹음 기능을 활용하여 발음 녹음을 한 후 원어민의 음성과 비교하여 보세요.

* 패턴 학습
오늘 학습해야 하는 패턴 문장입니다. 하루 5개의 패턴, 패턴 별 4개의 문장, 총 20개의 문장을 1일에 외우게 됩니다. 학습 화면에서 수동 모드. 자동 모드를 선택하여 학습 성향에 맞게 문장을 외울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하는 문장은 오른쪽 위쪽의 북마크 버튼을 터치하여 나만의 암기장에서 따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자동 모드에서는 별도의 터치 없이 20개의 문장이 자동 재생되며, 대기 모드 시에도 음성이 재생됩니다.

* 문제 풀기
1일 학습 문장 중 10개의 필수 문장을 엄선하여 끝까지 외울 수 있도록 기획된 코너입니다. 주어진 시간 내에 문장을 영어로 말할 수 있을 경우 ‘안다’, 모를 경우 ‘모른다’를 터치합니다. ‘모른다’를 터치하거나, 시간 내에 터치하지 못한 문장은 완벽히 암기할 때까지 반복하여 제시됩니다.

* 패턴송
EBSlang "2,000문장 Stalking 암기코스"의 패턴송으로 유명한 세히라 선생님이 직접 부른 패턴송으로 즐겁게 패턴을 외워보세요. 설정에서 1회 또는 반복 재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한국교육방송공사 EBS에서 운영하고 있는 EBSlang(EBS랑)은 2006년 7월, 영어 사교육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 제공을 통해 과도한 영어 등 외국어 사교육비 부담 경감을 목적으로 시작된 외국어 전문 학습 사이트입니다.

☆ EBSlang은 수험영어를 비롯, 일반영어는 물론 15개국 기타 외국어 총 220여개 동영상 과정을, 왕초보 입문부터 중급 수준까지 마련하여, 실력에 맞는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 EBS 추천App-EBS 여행 영어: 해외 여행, 출장 시 꼭 필요한 표현이 가득!

☆ 사이트: www.ebslang.co.kr
제작: EBS

-------------------------------
APP 문의: [email protected]

“톡톡톡, 내 손안의 놀라운 학습 경험”

[제작] Waterbear Soft inc.

워터베어소프트 사이트: www.waterbear.co.kr
워터베어소프트 페이스북: /waterbearsoft
워터베어소프트 트위터: @waterbearsoft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EBS 포켓 잉글리시-영어회화 패턴학습 screenshot 1 EBS 포켓 잉글리시-영어회화 패턴학습 screenshot 2 EBS 포켓 잉글리시-영어회화 패턴학습 screenshot 3 EBS 포켓 잉글리시-영어회화 패턴학습 screenshot 4 EBS 포켓 잉글리시-영어회화 패턴학습 screenshot 5

App Chan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