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 파리가 젤 좋아!

소 주위를 빙빙 맴도는 파리와 귀여운 벌레들을 혀로 잡아먹는 게임입니다! 보너스 스테이지의 아이템과 오리지널상품을 손에 넣어 게임을 한층더 즐겨봅시다.


+ 스토리

어느 한 농가에 일하는 소가 주위에 맴돌고 있는 파리가 성가시다고 생각하며, 나날을 보내고 있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자신의 혀에 파리가 달라붙어버려, 아무생각없이 먹어보니 깜놀! 의외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후 소는 파리를 잡아먹기 시작하여, 맛있는 벌레가 또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미지의 맛을 찾기위해 새로운 생활이 시작되었습니다.

+ 룰은 간단!

- 마이너스곤충을 피하면서, 파리와 플러스곤충을 먹자! (마이너스곤충을 먹으면 에너지가 감소한다)
- 3종류의 파워캅셀이 날아오니, 놓치지말 것! (일정시간 최대로 혀를 내밈, 벌레 정지모드, 무적모드 등)
- 각각의 특징을 잘 이용하여 마이너스곤충을 피하도록 하자
- 1스테이지(1~5게임)를 클리어할 때마다 보너스스테이지가 나온다.
제한시간내에 지정된 수의 벌레를 먹어, 목표달성하면 게임클리어!

+ 하는방법도 간단!

- 아이폰을 흔들어 게임스타트!
- 아이폰 본체를 상하좌우로 기울여 소의 혀를 움직이게 합니다
- 컨트롤러에서 혀 버튼을 누르면 혀가 길어지고 포획범위도 넓어집니다
- 모아놓은 캅셀을 사용하고 싶은 경우, 컨트롤러의 색별캅셀버튼을 터치! (효과가 지속되고 있는 동안, 혀는 캅셀과 같은 색으로 변합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파리가 젤 좋아! screenshot 1 파리가 젤 좋아! screenshot 2 파리가 젤 좋아! screenshot 3 파리가 젤 좋아! screenshot 4 파리가 젤 좋아! screenshot 5

App Changes

  • September 19, 2012 Price decrease: $0.99 -> FREE!
  • October 01, 2012 Price increase: FREE! -> $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