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찬미 예수님



국내 최초로 아이폰용 천주교의 레지오 마리애 교본을 소개합니다.

가톨릭 교회에 관심있으신 분이나 가톨릭 신자분들에게 유용하게 쓰이길 바랍니다.



레지오 마리애의 교본은 가톨릭 신자, 특히 레지오 단원 들에게 꼭 필요한 교본입니다. 가톨릭 신자가 아니 더라도 이 기회를 통하여 가톨릭의 한 단체인 레지오 마리애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레지오 마리 애를 알고 싶으신 모든 분들을 위함입니다.



레지오 마리애란 (Legio Mariae)?



로마 가톨릭의 평신도들로 구성된 신앙 단체의 “마리아의 군단” (The Legion of Mary)은 성모 마리아의 지휘 밑에서, 선행과 봉사 등으 로 현세에서의 로마 가톨릭 교회의 활동에 참가하기 위한 “영적인 군대”의 역할을 수행한다. 레지오 마리애는 현제 전 세계 가톨릭 교회에서 없어서는 안될 단체이며 모든 단원들은 전 세계에서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작업 과정에서 힘 써주신 박주인 클레멘스와 이주하 마태오 형제님들께 큰 감사를 표합니다. 추후 영문 교본 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정이 필요한 부분은 알려주시면 바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레지오 마리애 screenshot 1 레지오 마리애 screenshot 2 레지오 마리애 screenshot 3 레지오 마리애 screenshot 4

App Changes

Other Apps From juin park

복불복 풍선 게임 Goalkeeper (Augmented Reality) FlipToon Lite 팡! 도우미 내맘대로 라이팅 Lighting